제목
2026 세계 자원봉사자의 해 기념 임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6-05-08 18:40
- 조회175
2026 세계 자원봉사자의 해 기념 임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5월 8일(금),
법인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건강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북 고창 일원에서 2026년 임직원 소통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일상적인 업무 환경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임직원 간의 네트워크를 공고히 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조직의 업무 몰입도를 향상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시센터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다진 화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2026 세계 자원봉사자의 해의 주인공인 자원봉사자들을
더욱 세심하게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